AIA생명은 AIA 스퍼스 허브(AIA Spurs Hub)를 론칭했다. /AIA생명

AIA생명은 AIA와 토트넘 홋스퍼 FC(이하 토트넘)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와 캠페인 소식을 전하는 웹사이트 ‘AIA 스퍼스 허브(AIA Spurs Hub)’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AIA 스퍼스 허브는 카카오 계정을 가진 만 14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가입자는 선수들이 등장하는 건강·웰니스 콘텐츠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내달부터는 AIA 생명 브랜드 앰배서더 손흥민, 조소현 선수 등 토트넘 선수들의 이미지가 담긴 월페이퍼, 디지털 스티커 등도 다운받을 수 있다. 토트넘과 AIA가 주관하는 각종 이벤트에 먼저 등록할 수 있는 ‘얼리버드 기회’와 캠페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한정판 굿즈 등을 받는 기회도 주어진다.

네이슨 촹(Nathan Chuang) AIA생명 대표는 “토트넘 홋스퍼 FC는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팀”이라며 “토트넘과 맺고 있는 글로벌 파트너십과 브랜드 앰배서더 관계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토트넘과 관련된 다채로운 경험을 폭넓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황지예 AIA생명 마케팅본부장은 “AIA 스퍼스 허브를 통해 가입자들이 누릴 수 있는 가장 큰 특전은 런던에서 열리는 AIA Only VIP 토트넘 홋스퍼 투어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라며 “내달 런던에서 열리는 해당 투어에 AIA 생명의 마스터 플래너(보험설계사)들을 가장 먼저 초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AIA생명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올해 3월 AIA 팬배서더 그룹을 런던으로 초청해 ‘AIA Only 토트넘 홋스퍼 VIP 투어 인 런던’을 진행했다. AIA 팬배서더(Fanbassador)란 ‘팬(Fan)’과 ‘앰버서더(Ambassador)’를 결합한 단어로 국내 연예인과 인플루언서들로 구성돼 있다. 2NE1 산다라박, CNBLUE 강민혁, 원더걸스 유빈, 유튜브 크리에이터 이나딘, 축구 크리에이터 김진짜, 배우 심소영 등이 속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