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이 전신 안마의자 ‘파우제 M8(PAUSE 엠에이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파우제 M8는 척추부터 발끝까지 차별화된 마사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온열, 척추 등 세라젬 테크놀로지가 대거 적용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파우제 M8에 스파인 테크(Spine-TECH) 기술이 적용됐다. 이 기술을 통해 어깨 위치와 척추 길이를 측정하고 척추 라인을 9개 지점으로 나눈 다음, 굴곡도를 스캔해 각 신체 부위와 사용자 체형에 최적화된 마사지를 구현했다.
‘직가열 온열볼’도 핵심 기술 중 하나다. 이 마사지볼은 주무르고 지압하는 동시에 최고 65도까지 단 10분 만에 도달, 척추 주요 부위에 빠르고 정밀한 집중 온열 마사지를 제공한다.
최대 9단계의 지압 마사지 모듈로 골격과 근육의 움직임에 따라 정교한 손 지압 마사지를 구현한다. 24개의 에어 포켓을 추가해 척추 라인과 함께 어깨, 팔, 다리 등 신체 구석구석에 시원하고 깊이 있는 마사지를 선사한다.
제품 디자인은 파우제 특유의 부드러운 곡선형 외관과 미니멀리즘을 강조해 마치 인테리어 오브제같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또 편안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부클레(boucle) 소재를 적용했으며, 최대 160도로 등받이를 조절할 때도 별도의 여유 공간이 필요 없는 제로월(Zero wall) 시스템을 적용해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론칭 기념으로 공식 몰에서 일시불 기준 정가(440만원) 대비 55만원 할인된 385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렌탈 계약 시엔 월 7만9000원(60개월)에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