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기 전문 브랜드 풀리오가 업그레이드된 종아리 마사지기 V3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종아리 마사지기 V3는 V1, V2에 이어 풀리오가 선보이는 세 번째 신제품이자 기존 제품의 세대 교체를 알리는 차세대 종아리 마사지기다.
풀리오는 자체 개발 연구소에서 고객의 소리에 맞춰 계속해서 제품 리뉴얼을 하고 있다. 신제품 종아리 마사지기 V3는 3.0L 초강력 에어펌프로 업그레이드됐다. 자동, 릴렉스, 경락, 주무름, 지압의 다양한 5가지 마사지 모드로, 기존 3가지 모드에서 2가지가 추가됐다. 또 작동 강도도 2단계가 추가돼 5단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스마트 메모리 기능 탑재로 편의성도 올라갔다. 다양해진 모드 중 가장 선호하는 모드로 맞춰두면 종아리 마사지기 V3가 기억하여 기기를 다시 작동해도 설정한 모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또 3중 에어셀 기능이 있어 실제 손으로 주무르는 듯 더 입체적이고 정교해졌다. 고속 충전이 가능하며, 충전하면서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다.
풀리오 관계자는 “종아리 마사지기 V3는 풀리오의 압도적이고 높은 기술력을 증명하는 신제품“이라며 ”풀리오는 고객 만족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지속적인 리뉴얼을 통해 발전하고 있다”고 전했다.
리뉴얼 된 종아리 마사지기 V3는 풀리오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론칭 기념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