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식 브랜드 일루마가 장 건강과 자기 보호 능력을 돕는 성분으로 업그레이드한 ‘일루마 골든드롭3′를 오는 29일 새로 출시한다.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3’ /일루마

일루마 골든드롭3는 2018년 5월 선보인 수퍼 프리미엄 유아식으로, 100년 이상의 영유아 연구와 역사를 자랑하는 와이어스 뉴트리션(Wyeth Nutrition)의 연구 성과가 집약된 제품이다.

업그레이드된 일루마 골든드롭3는 기존 핵심 성분이자 핵심 영양소 흡수를 돕는 OPO구조를 유지하되, MOS, OPN(오스테오폰틴), gsMO(강글리오사이드) 등 모유에서 발견되는 3가지 핵심 성분을 더해 아기의 장 건강과 자기 보호 능력을 돕는 데 중점을 뒀다.

또 국내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누르는 버튼 타입의 캡을 도입해 한 손으로 제품을 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하고, 적은 양의 조유가 필요한 1단계 분유의 경우 동봉된 스푼의 크기를 기존 8.8g에서 4.4g으로 변경해 편의성을 높였다.

일루마 관계자는 “일루마는 모유에서 영감을 받아 모유와 더 가까워지기 위해 연구하고 있다“며 ”이번 제품 업그레이드로 일루마 골든드롭3의 영양성분이 한층 풍부해졌으며, 앞으로도 유아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차별화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일루마는 오는 27일 열리는 제29회 대한주산의학회 춘계 연수강좌에 참가해 네슬레의 수석 연구개발(R&D) 엑스퍼트인 노르베르트 스프렌거 박사의 초청 세션을 진행한다. 이 자리에서 모유의 생리 활성성분과 영유아의 성장 발달에 대해 일루마가 진행해 온 연구를 소개하고, MOS 함유 분유를 수유한 영유아의 장 건강 및 면역 발달에 대한 연구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일루마는 일루마 골든드롭3 업그레이드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체험단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일루마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