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제공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의 LAFC(LosAngeles Football Club)와 함께 첫 브랜드 캠페인 '플레이 볼드(Play bold, 즐겨봐, 대담하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플레이 볼드는 파리바게뜨의 브랜드 이니셜 PB(PARIS BAGUETTE)와 LAFC의 연고지 LA를 조합한 캠페인명이다. LAFC의 대담하고 거침없는 플레이처럼 일상을 망설임 없이 즐기자는 의미가 담겼다.

파리바게뜨는 2월 21일 미국 LA에서 열리는 LAFC 개막전 경기 VIP 관람 기회와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 등을 증정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는 온·오프라인 모두 가능하다. 온라인 응모는 자사 앱 '파바앱' 또는 '해피오더'를 통해 온라인 픽업 주문으로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오프라인 응모는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발행되는 영수증의 난수 번호를 파바앱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입력하면 완료된다. ID당 최대 18회까지 응모할 수 있고, 당첨자는 28일 파바앱에서 발표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1등(2명) LAFC 개막전 경기 VIP 티켓 및 여행상품권(1인 2매) ▲2등(3명) LAFC 손흥민 선수 친필 사인 어웨이 유니폼 ▲3등(2명) LAFC 선수단 친필 사인 어웨이 유니폼 ▲4등(100명) LAFC와 파리바게뜨 협업 제품 파바앱 교환권 등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