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에프리테일은 CU에서 선보인 다양한 프리미엄 간편식과 건강한 스낵이 소비자들의 큰 주목을 받으며 조선비즈가 주최한 ‘2024 대한민국 푸드앤테크 대상’에서 5관왕을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탑 오브 베스트를 수상한 팔도한끼 전복버터볶음밥은 전복 내장을 소스화하고 쫄깃한 버섯, 호주산 발렌타인 수입 버터를 더한 간편식이다. 고급 메뉴를 쉽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게 비지에프리테일의 설명이다.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양념덮밥’은 간편식품 밥/죽/소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고, 일반식품 중 베이커리/디저트 부문은 ‘소소하게 녹차 쌀푸딩’, 음료부문 ‘비비랩 푸룬 클렌즈샷’, 초콜릿 부문 ‘제로슈거 초코별 스낵’이 대상을 받았다.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양념덮밥은 명륜진사갈비의 비법 소스를 활용한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서 3분 만에 조리할 수 있어 간편하게 외식의 맛을 제공한다. 소소하게 녹차쌀푸딩은 제주 첫물 녹차와 국내산 쌀로 만든 디저트로,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한 제품이다.
비비랩 푸룬 클렌즈샷은 푸룬을 주원료로 한 이중제형 클렌즈 제품으로, 간편하고 효과적인 비움을 도와준다. 최근 건강하고 편리한 컨셉으로 최근 CU에서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는 카테고리라고 비지에프리테일은 설명했다. 제로슈거 초코별스낵은 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스낵으로, 대체당인 말티톨을 사용해 맛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PB스낵에 ‘ZERO’ 컨셉을 최초로 적용한 상품이다.
비지에프리테일 관계자는 “CU HMR 상품의 높은 맛과 편리성 덕분에 CU에서 한끼 식사를 즐기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디저트도 맛뿐만 아니라 건강을 함께 고려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