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우 대표

최적의 IT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우수한 품질의 APM(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공급하여 관제 및 운영관리 자동화라는 성능관리체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엘리바이저 (대표 이석우, www.elevisor.com)가 업계의 입소문을 타며 주목 받고 있다.

수년간 엘리바이저 제품군을 사용하고 있다는 한 사용자는 "엘리바이저 적용 후에는 장애 발생이 크게 줄었고 육안 관제가 필요 없어 언제 어디서든 시스템의 이상 징후를 바로 알 수 있어 장애 사전 예방 및 대응시간이 빨라졌다" 라는 사용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엘리바이저 제품은 정부통합전산센터의 중앙부처 대부분의 수많은 시스템에 적용돼 대규모 시스템 환경에서 기능과 성능이 입증되었고, 빅 데이터, ESM과 연동하여 장애방지와 성능개선 및 운영 효율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러한 제품 성능에 힘입어 행정자치부 민원24, 세정포털 인증시스템, 공공 아이핀 등에 도입이 됐고 환경부 온실가스종합정보센터, 대법원 가족관계등록시스템, 법무부 통합사증시스템, 홈앤쇼핑 등에 채택되는 쾌거를 거뒀다.

이 외에도 또 육군 군수사령부, 해양경찰청, 통계청, 식품의약품안전처, KT&G, 한국인삼공사 등에서 엘리바이저의 제품을 구매했으며, 최근에는 탄자니아 관세청 인터넷통관시스템에도 이 제품이 탑재됐다.

이러한 엘리바이저의 인기를 반영하듯 아시아경제 TV(클로즈기업현장 방영), 뉴스메이커(대한민국을 이끄는 혁신리더 IT부문 선정), 전자신문 등에 소개되며 지난 5월 말 '2015 중국 베이징 국제 소프트웨어 박람회'에서 엘리바이저 제품을 전시하여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석우 대표는 "좋은 제품은 고객과 함께 만들어 가는 제품이다.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느끼며 더욱더 정진하겠다"면서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해 제품군을 꾸준히 확장할 계획이다"라고 강한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