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콘' 전속모델 배우 김갑수

덴마크 프리미엄 보청기 브랜드 ‘오티콘’이 전속모델 김갑수 배우와 계약을 연장했다고 밝혔다.

오티콘보청기는 김갑수 배우의 진솔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으며 브랜드의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계약을 연장했다.

오티콘보청기는 일상의 즐거움을 표현하는 콘셉트의 지면 촬영을 진행했으며, 이번 촬영에서 김갑수 배우는 오티콘보청기의 귀걸이형 신제품 ‘리얼(Real)’과 귓속형 신제품 ‘오운(Own)’ 보청기를 착용했다.

오티콘 리얼(Real)은 오티콘의 가장 강력한 플랫폼인 폴라리스 R이 최초로 탑재된 프리미엄 보청기이다. 폴라리스 R에 적용된 리얼 사운드 기술인 ‘순간소음 안정관리 기능’과 ‘바람&접촉소음 안정관리 기능’으로 사용자는 편안한 청취를 경험할 수 있다.

오티콘 오운(Own) 보청기는 귓속형 보청기의 프리미엄 풀라인업이다. 귓속형 보청기 최초로 인공지능 심층신경망(DNN) 기술이 적용되어 주변 환경의 소리를 보다 풍부하게 청취하면서 듣고 싶은 소리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특히 기존 제품보다 소음 속에서도 25% 더 선명한 청취가 가능하다.

디만트코리아 박진균 대표는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양한 장르에서 인정받는 김갑수 배우와 계약을 연장해서 기쁘다.”며 “김갑수 배우와 함께 오티콘보청기의 우수한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덴마크 120년 전통의 토탈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는 프리미엄 보청기 브랜드 오티콘을 비롯해 버나폰, 필립스 등의 보청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청각 진단 장비 브랜드 인터어커스틱스 등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