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B tv 무선 셋톱박스와 이동식 TV를 결합해 이용할 수 있는 'B tv 무빙'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제공

SK브로드밴드는 B tv 무선 셋톱박스와 이동식 TV를 결합한 'B tv 무빙'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B tv 무빙'을 이용하면 와이파이 기반 무선 셋톱박스 Smart 3 mini를 이동식 TV에 연결함으로써 집안 어디서든 B tv를 큰 화면으로 이동하며 시청할 수 있다.

'B tv 무빙'은 초고속인터넷과 B tv를 동시에 가입하거나 B tv를 추가로 가입할 경우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도 고객부담금을 내고 신청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무빙' 가입 시 사은품으로 삼성전자가 이달 초 새롭게 선보인 '무빙스타일 M7 라이트'를 제공한다.

이번 'B tv 무빙' 셋톱박스 Smart 3 mini에는 AI 에이전트 에이닷을 탑재했으며 C타입 충전식 리모컨도 제공한다.

'B tv 무빙' 설치 시 SK브로드밴드 서비스매니저가 직접 집안 와이파이 환경을 점검하고 안정적인 무선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조치해준다.

또한 'B tv 무빙' 고객에게는 삼성전자의 무상수리 서비스를 기존 1년에서 2년 더 연장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