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파리 올림픽 특집페이지. /SK커뮤니케이션즈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가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열리는 제33회 파리 올림픽을 맞아 특집 페이지 ‘봉쥬르! 파리’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파리 올림픽 특집페이지에서는 게임기간 중 이슈들을 한 눈에 빠르게 볼 수 있는 ‘주요뉴스’와 함께 경기장 안팎에서 벌어지는 흥미로운 이야깃 거리들을 모은 ‘비하인드 파리’ 그리고 게임기간 중 가장 많은 관심과 시선을 사로잡은 관련 뉴스들을 각 날짜별로 모아 보여주는 ‘랭킹뉴스’ 등을 통해 파리 올림픽 현장 분위기를 전할 예정이다.

뉴스와 함께 올림픽 마지막날까지 펼쳐질 참가국들의 뜨거운 메달 순위 현황, 자랑스런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메달 수상관련 소식들도 모은 ‘메달’ 코너도 제공한다.

또한 특집페이지에서는 메달 소식과 다양한 이슈들을 클러스터로 모아 올림픽 관련 소식과 흐름을 한층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파리 올림픽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선수들의 투혼을 전하는 ‘포토’, 각종 화제와 이슈들을 투표와 댓글로 소통하는 ‘파리 Poll’도 준비, 올림픽을 향한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담아낼 예정이다.

네이트 서비스 관계자는 “이번 파리 올림픽 특집 페이지 ‘봉쥬르! 파리’는 주요 뉴스, 비하인드 스토리, 랭킹 뉴스, 파리 Poll 등을 통해 생동감 있는 파리 올림픽의 현장 소식들은 물론 자랑스런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들이 펼칠 투혼과 감동의 모습들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