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의 국제전화 서비스 00700이 국제특송기업 DHL과 손잡고 구독형 제휴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DHL X 국제전화 00700 제휴요금제’는 국제전화와 국제배송 이용빈도가 높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DHL 할인쿠폰과 ‘00700′ 국제전화 할인, 모바일 상품권까지 제공하는 구독형 요금상품이다.
해당 요금제에 가입하면 월 기본료 1만원에 전 세계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국제전화 300분과 함께 연말까지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DHL 온라인 40% 할인권 및 직영접수처 5000원 할인권 등 2종의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 이용권, 편의점(GS25) 상품권 중 하나를 선택해 매월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국제전화 이용 실적이 없는 달에는 기본료 전액에 해당하는 1만원을 모바일 상품권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다만 월 제공분수를 초과해 이용할 경우 표준요금으로 과금되며, 위성전화, 화상전화 등의 특수대역 이용 시 무료통화는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선불폰은 해당 요금제를 이용할 수 없다.
현재 ‘DHL X 국제전화 00700 제휴요금제’는 SK텔링크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DHL에서 제공하는 혜택 및 이용 방법에 대한 문의는 DHL 리테일팀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이성철 SK텔링크 국제사업담당은 “국제전화와 해외특송을 동시에 이용하는 고객들의 이용편의와 서비스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국제특송 부문의 강자인 DHL과 제휴해 고객 맞춤형 구독요금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서비스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결합상품 개발과 다양한 제휴를 통해 서비스 경쟁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