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리안테크(189300)는 이달 11일(현지시각)부터 13일까지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리는 'Satellite 2025′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1981년 처음 개최된 Satellite Show는 우주 및 항공 산업을 대표하는 글로벌 전시회로, 올해는 490개 이상의 글로벌 기업이 참가해 최신 기술을 선보인다. 인텔리안테크는 매년 이 행사에 참여했다. 특히 2024년 모바일 혁신상과 2019년 올해의 위성 기술상을 받으며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Satellite 2025에서 인텔리안테크는 멀티궤도 및 멀티주파수 대역 기술을 활용한 차세대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설루션을 공개한다. 또한, 지상·차량·선박·정부·군 분야에서 활용되는 다양한 안테나 및 통신 설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제품으로는 첨단 AESA(능동 전자 주사 배열) 기술을 적용한 원웹(OneWeb)의 전자식 평판 안테나와 이리디움(Iridium) 저궤도 위성 네트워크 써투스(Cetus) 에서 활용되는 터미널이 포함된다.
국방 위성 통신 설루션도 다수 공개한다. 현재 미국 WGS 군사 인증을 완료하고 미군에 배치 중인 최첨단 해상 통신 안테나 ARC-M4 Block 1과 이동 중 전술 및 작전을 수행할 수 있도록 높은 내구성과 휴대성을 갖춘 평면 패널 설루션 'Manpack' 제품이 전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