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올해 설날을 앞두고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설 선물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파리바게뜨 '더피&서씨 복 케이크'. /파리바게뜨 제공

이번 신제품은 ▲더피&서씨 복 케이크 ▲파바 문경 오미자 롤케익 ▲파바 새해 복 세트 ▲파바 제주 천혜향 파운드 등 4종이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인기 캐릭터인 호랑이 '더피'와 까치 '서씨'를 활용해 한국 전통 요소를 현대적으로 기획했다.

'더피&서씨 복 케이크'는 복주머니 형태의 케이크 위에 소나무를 배경으로 '호작도'를 색다르게 표현했다. 케이크를 장식한 노리개 픽은 실제 키링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파바 문경 오미자 롤케익'은 문경 오미자의 단맛, 짠맛, 신맛 등 오미(五味)를 담은 K롤케익이다. '파바 제주 천혜향 파운드'는 천혜향을 사용한 프리미엄 파운드 케이크다. 두 제품의 패키지에는 호랑이 '더피'와 까치 '서씨'를 홀로그램 박으로 표현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 제품 3종을 담은 종합 선물세트 '파바 새해 복 세트'도 선보인다. 구성 제품은 '파바 약과 티그레', '파바 곶감 파운드', '파바 쑥떡쿠키' 등이다.

앞서 파리바게뜨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해 '헌트릭스 골든 케이크'를 출시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지난 9월부터 '헌트릭스'를 모티브로 한 '헌트릭스 케이크', '사자 보이즈'의 '소다팝' 무대를 표현한 '소다팝 케이크' 등 케이팝 데몬 헌터스 세계관과 캐릭터를 담은 제품을 지속 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