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의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가 혁신적 기술을 집약한 홈 뷰티 디바이스 '더마아키텍트(Derma-Architect)'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무너진 얼굴 탄력을 회복시키고 필요한 영양을 채워 피부 상태를 재설계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집에서도 전문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 피트니스 모드 ▲스킨 뉴트리션 모드의 두 가지 기능을 갖춰 피부 속 탄력과 영양 부스팅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피부 탄력 강화를 위한 스킨 피트니스 모드는 1MHz와 3MHz 듀얼 고주파와 강력한 진동 에너지의 1MHz 초음파를 동시에 조사해 피부 진피층에 균일한 열 에너지를 전달한다. 한국암웨이 관계자는 "노화된 콜라겐은 파괴하고 새로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 탄력과 윤곽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했다.
스킨 뉴트리션 모드는 '비타민C 모드'와 '스킨케어 모드'로 세분화하여 사용 제품에 따른 영양 흡수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자사 제품을 사용한 인체적용 시험에서 비타민C 성분의 흡수량이 2.7배 증가, 스킨케어 모드에서 유효 성분의 흡수량 2.58배, 흡수 깊이는 2.3배 증가 등의 효과가 나타났다.
한국암웨이 신은자 대표는 "피부는 단순한 아름다움의 기준을 넘어 건강수명을 가늠하는 중요한 지표로 인식되는 가운데, 이번 신제품은 '피부 건축가'라는 뜻을 담은 제품명에서도 드러나듯 근본적인 피부 상태를 재설계해주는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아티스트리만의 핵심 기술력을 집약한 뷰티 디바이스로 이제 집에서도 손쉽게 전문 탄력 케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