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대가 임사부 반점’이 장기화 된 경기불황의 여파에도 불구하고 전국 70호점 가맹점을 오픈하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임사부짬뽕은 신규 가맹점주를 위한 선착순 이벤트를 개최, 창업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 임사부짬뽕 제공

임사부짬뽕에 따르면 8월 1일부터 18일까지 가맹 계약을 진행하는 선착순 10명에게 110만원 상당의 창업 지원을 제공하여 브랜드 도입비를 50% 할인하고 배달 전문가의 일대일 현장방문 교육을 무료로 지원한다. 샵인샵 브랜드인만큼 배달 영업의 중요성이 높기 때문에 특별히 일대일 현장방문 교육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짬뽕대가 임사부 반점은 미슐랭 가이드 서울 2023에 선정된 롯데호텔 중식당 도림 출신의 임정훈 셰프의 비법이 담긴 짬뽕 및 중식 레시피를 활용한 브랜드다. 앞서 ‘불지 않는 냉면’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임정훈 셰프가 직접 개발한 ‘불지 않는 짬뽕’으로 쫄깃한 면발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한다.

8시간 이상 우려낸 사골 육수의 깊은 맛을 살린 삼선해물짬뽕, 삼선 알곤이 해물짬뽕, 삼선 차돌 해물짬뽕 등 짬뽕 메뉴와 임사부 해물짜장, 해물고추짜장 등 다양한 중식 메뉴를 빠르고 쉽게 적용할 수 있어 기존 자영업자들도 쉽게 매출 증진을 할 수 있다. 중식 요리사를 고용할 필요가 없고 별도로 중식 요리 스킬을 익히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효율적이다.

임사부짬뽕 관계자는 “철저한 매뉴얼화와 표준화 된 음식 맛, 전국 어디서나 동일하게 즐길 수 있는 퀄리티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다”며 “샵인샵 오픈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