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BR PHARM 제공

비알팜은 자사의 비타란(VITARAN)이 세계적 유력 경제지인 포브스의 ‘여름을 위해 준비해야 할 10가지의 미용과 에스테틱 시술’ 기사에서 권장하는 제품으로 소개됐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기사에서 소개된 10가지 미용 에스테틱 시술은 Hyper-realism의 눈썹 관리, 그리고 Thermage 바디, 치아관리, 피지조절, 헤어컬러 및 스타일링, 피부를 밝고 매끄럽게 하는 SKINSTORM, 다한증 트리트먼트, 다양한 피부트러블을 해소할 SylFilmX, 몸매 윤곽시술인 Air-Sculpt, 그리고 비타란(VITARAN)을 사용한 즉각적인 리프팅(일명 Ponytail-Lift-Plus)이었다.

/사진= BR PHARM 제공

포브스는 이 기사에서 런던 드 라샤 클리닉의 이른바 ‘포니테일 리프트 플러스’시술은 한국 비알팜의 비타란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는 “영국시장에서 유일하게 CE를 보유 중인 제품”이라고 밝혔다.

또한 “비타란과 베이비 보톡스 및 필러를 사용하여 마취나 회복기간 없이 즉각적인 리트팅 효과를 제공하는 ‘포니테일 리프트 플러스’는 전 세계 고객들 사이에 인기있는 에스테틱으로 자리 잡았다.”고 설명했다.

이 에스테틱 시술을 제공하는 드 라샤 클리닉의 라샤 라흐샤니 박사는 “비알팜의 비타란 제품에 대해 선호하고 권장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약 의료기기 특화 클러스터인 원주 기업도시에 자리 잡은 비알팜은, 지난 2021년 비타란 미용 주사제의 CE인증을 획득하고 영국, 폴란드, 우크라이나, 인도네시아 등에 수출하고 있으며 최근 태국에서는 의료기기 주사제 허가를 획득하여 동남아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비알팜의 스킨부스터 비타란은 국내 시장과 태국 시장을 특화하여 LG화학과 공동판매 협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광고 활동과 심포지움을 개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