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18일까지 모바일 앱 우리동네GS에서 ‘이균 참외미나리주’와 ‘이모카세 즉석구이김’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GS25는 지난 10월 중순부터 ▲만찢남 조광효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일식끝판왕 장호준 셰프와 협업한 상품 9종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흑백요리사 상품은 전체 상품이 본격적으로 판매된 지난달을 기준으로 한 달간 50만개 넘게 판매됐다.
마시멜로 케이크, 티라미수 등 흑백요리사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디저트 4종 판매량까지 더하면 100만개가 넘는다.
이균 참외미나리주는 흑백요리사 대사 속 막걸리로 ‘이름을 건 요리’를 주제로 한 결승에서 이균 셰프가 ‘나머지 떡볶이 디저트’와 함께 선보였던 술을 구현했다. 100% 국산 쌀에 참외와 미나리를 넣어 빚었다.
이모카세 즉석구이김은 레스토랑 미션에서 먹방 유튜버들을 사로잡았던 ‘캐비아보다 맛있는 김’을 콘셉트로 한 상품이다. 전장김 3봉 1세트로 구성했으며, 사전 예약 판매 수량은 1500세트로 상품은 오는 26일에 수령할 수 있다.
오는 18일에는 ‘이모카세 1호 들기름 비빔밥’이 정식 출시된다. 이모카세 코스 요리 중 하나인 ‘오미산적’을 콘셉트로 간장 불고기, 생곤드레 나물, 감자채 볶음, 무생채 등 반찬들을 비빔밥으로 구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