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130여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슈퍼 뷰티 위크(Super Beauty Week)'를 진행한다.

11월은 뷰티브랜드 홀리데이 콜렉션과 선물 아이템이 출시되는 등 뷰티 상품군의 하반기 최대 성수기다. 또한 화장품 상품군의 하반기 매출이 집중되는 시기다.

롯데백화점 로고

이에 롯데백화점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11월1일부터 11월10일까지 '슈퍼 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먼저, 인기 26개 뷰티 브랜드에 한해서 정가 대비 최대 50% 상당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 브랜드 제품을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7%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제공하며,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10% 추가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일부 제품 2개 구매 시 동일 제품 또는 정품 수준 상당의 대용량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입생로랑', '시세이도', '겔랑' 등 뷰티 브랜드에서도 정품 증정 프로모션을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진행한다.

연말 한정으로 출시하는 홀리데이 기프트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한 한정판 홀리데이 기프트 외에도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모든 뷰티 브랜드가 프로모션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5만명 한정으로 지급하며 구매금액에 따라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몰에서도 11월4일부터 11월13일까지 최대 뷰티 성수기 11월을 맞아 '슈퍼 뷰티 위크' 온라인 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