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명품 버티컬 온앤더럭셔리는 이달 10일 국내 종합쇼핑몰 최초로 해외 온라인 명품 편집숍 ‘에센스(SSENSE)’를 공식 입점 시키고 해외직구 명품 강화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에센스는 캐나다 몬트리올에 기반을 두어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 우영미, 르메르, 더로우 등 600여개 해외 인기 명품 브랜드 약 15만개 상품을 취향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제안하는 해외 명품 플랫폼이다.
롯데온 올 1~5월 ‘해외직구 명품’ 매출은 전년 대비 30% 이상 늘어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는 롯데온 온앤더럭셔리가 선별해서 선보이는 믿을 수 있는 상품, 구매 및 배송 등 편리한 쇼핑 시스템을 갖췄으며, 별도의 ‘직구명품관’을 통해 다채로운 매장 구성과 큐레이션 등을 선보이는 점이 고객 발길을 잡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롯데온은 늘어나는 고객 수요에 맞춰 상품 다양성 및 신뢰도, 고객 편의성 등을 확대하고자 해외 명품 편집숍 에센스를 공식 입점시켰다. 이번 에센스 공식 입점을 통해 롯데온에서 에센스의 상품을 모아볼 수 있는 매장을 선보이고, 국내에서 찾기 어려운 희소성 높은 상품들을 소개해 고객들의 상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롯데온에서 에센스 상품 구매 시 국내 간편 결제를 통해 복잡한 단계 없이 편리하게 결제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