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 메뉴 사진. / 사진= 엔타스

(주)엔타스가 ‘경복궁’과 ‘삿뽀로’의 메뉴를 새롭게 리뉴얼하며,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엔타스는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을 수상한 글로벌 전문외식그룹으로, 30년의 업력을 바탕으로 국내 1위의 전문 외식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음식과 건강, 행복’을 슬로건을 갖고 현재 전국에 100개 이상의 직영점을 운영중인 전문 외식 기업이다.

리뉴얼을 진행하는 브랜드는 엔타스의 대표브랜드 고급 한정식 다이닝 ‘경복궁’과 청정 지역에서 나오는 최상의 식재료를 사용한 모던 일식 다이닝 ‘삿뽀로’이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에게 단순한 음식 제공이 아닌 식전부터 후식까지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퍼포먼스 극대화에 초점을 맞췄다. 코스 중간에 제공되는 메뉴 쇼잉 퍼포먼스를 추가하여 재미를 더하고, 고객의 편의를 위해 기존 쉐어 형태의 코스를 반상 형태로 변화시켜 상견례나 비즈니스 모임 등에서도 1인 식사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메뉴들을 추가하고 기물도 변경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새롭게 구성했다.

엔타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약 1년여 동안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새로운 메뉴와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기대한다. 변함없는 맛과 서비스로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분께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리뉴얼은 서울의 대표지점 ▲경복궁 판교점, 서초점과 ▲삿뽀로 관훈점, 서초점을 중심으로 연내 전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생일을 맞이한 고객을 위해 ’한우사골곰탕’ HMR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1년에 한 번 뿐인 뜻깊은 생일에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감사한 마음을 담아 매장에서의 감동을 집에서도 느끼실 수 있도록 소정의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배경을 전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엔타스는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한층 더 견고히 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