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포항시 동행 축제 라방 이미지. /티몬 제공

티몬이 3일간 포항시와 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함께 포항시 소상공인의 우수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포항시 동행 축제’ 특집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티몬은 이달 26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되는 포항시 동행 축제에 참여해 포항시 소재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판로 확대를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티몬은 현장에 라이브커머스 오픈 스튜디오를 열고 15개 사 포항시 제품을 실시간 판매한다.

행사 기간 티몬은 총 15번의 라이브 방송을 열고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몬플레이’ 방송 중에만 발급되는 최대 40% 할인 쿠폰과 선착순 적립금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다.

26일 오전 10시부터 ▲포항 산마늘 명이절임 ▲해신탕 밀키트 ▲무설탕 수제 잼 세트 방송을 연달아 선보인다. 특히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는 라이브방송에서는 코요테의 멤버 신지가 특별 출연해 현장에서 직접 ‘가자미 물회 세트’와 ‘포항 백골뱅이’를 할인 판매한다.

27일에는 ▲낙곱새, 물회 밀키트 ▲후포 홍게 등을, 28일에는 ▲포항 카라반 이용권 ▲사골곰탕 등을 할인 판매한다. 티몬은 방송 이후에도 6월까지 포항 소상공인 전용 온라인 기획전인 ‘포항시와 함께 행복동행’을 열고 혜택 축제를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