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어반 캠핑 캠프닉존 전경./아이파크몰 제공

HDC(012630)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도심 야경을 배경으로 바비큐와 와인을 즐기고 불을 보며 멍을 때리는 불멍 타임이 있는 ‘어반 캠핑(Urban Camping)’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이파크몰과 땡큐캠핑이 함께 선보이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파크몰 용산점 내 위치한 더테라스에서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한우 등심, 양고기 프렌치랙, 가마솥 밥, 밀키트 차돌 된장찌개, 라면, 와인 1잔을 함께 제공한다.

어반 캠핑은 웰컴드링크, BBQ 파티, 핸드드립커피 타임, 불멍 타임 등으로 구성해 가족·연인·친구들과 함께 도심 야경 속에서 불멍을 즐기며 힐링할 수 있다.

캠프닉존은 감성, 커플, 밀리터리, 럭셔리 등 총 6가지 콘셉트의 텐트와 장비로 구성해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프라이빗 공간으로 운영된다. 땡큐캠핑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1가지 컨셉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더테라스에서는 MSR, 첨스, 이타카 등 캠핑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캠핑용품을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다.

박상길 HDC아이파크몰 패션팀 과장은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도심 야경 속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