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팅치킨컵 이미지. /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과 NS홈쇼핑이 글로벌 축구 경기대회 시즌을 맞아 관련 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집관족' 겨냥 이벤트를 펼친다.

CJ온스타일은 이달 20일부터 30일까지 '슈팅 치킨컵'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구매고객 대상 매일 100명을 추첨해 BHC 치킨 쿠폰을 증정한다.

CJ온스타일은 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며 야식을 먹는 이들을 위한 상품들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TV라이브에서는 이달 21일 오후 5시 30분 '한신포차 낙지볶음'을 선보이고, 23일에는 65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시니와 '피자헛' 방송을 진행한다. 12월 11일에는 먹방 유튜버 히밥과 '엘본 목살'을 판매한다. 유튜버 시니와 히밥의 방송은 크리에이터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J온스타일은 축구와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S홈쇼핑도 월드컵 시즌 '골 때리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NS홈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푸시 수신 동의 후 이벤트 응모 버튼을 누르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치킨세트 기프티쇼를 무료 증정하며, 당첨일 2일 이내에 휴대폰 문자로 발송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당일에 사용할 수 있는 500원 적립금을 준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무료 치킨 세트의 행운도 누리시고, 흥겨운 축제 기간을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