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079160)가 무제한으로 맥주를 마시며 영화를 볼 수 있는 '옥토버페스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CGV 씨네드쉐프는 시원한 맥주, 다양한 스낵과 함께 영화를 즐기는 축제 '씨네드쉐프 옥토버페스트'를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씨네드쉐프 옥토버페스트'는 최신 개봉 영화를 관람하며 다양한 스낵과 하이네켄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식사 패키지다.
'씨네드쉐프 옥토버페스트' 이용객은 영화 시작 1시간 전부터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7층에 있는 라메종 라운지에 세팅된 스낵·디저트 중 원하는 음식을 접시에 담고, 라메종 바에서 맥주·음료를 받을 수 있다.
'씨네드쉐프 옥토버페스트'에서는 뉴욕치즈 핫도그, 치킨텐더, 피자, 리코타 샐러드, 찹스테이크 등과 함께 디저트류도 제공된다.
옥토버페스트에 있는 주류로는 하이네켄 생맥주가 있으며, 알코올 걱정 없이 맥주의 풍부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하이네켄 0.0캔과 탄산음료도 준비돼 있다.
'씨네드쉐프 옥토버페스트'는 28일에는 오후 6시 30분, 29일과 30일에는 오후 6시에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