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셈 사옥 전경. /제너셈 홈페이지

제너셈(217190)SK하이닉스(000660)와 반도체 장비 공급 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에 16일 장 초반 12% 이상 오르고 있다.

이날 오전 9시 21분 기준 코스닥 시장에서 제너셈은 전 거래일보다 710원(12.07%) 상승한 6590원에 거래되고 있다. 개장 직후에는 최고 6920원까지 치솟았다가 오름폭이 소폭 줄어든 모습이다.

앞서 제너셈은 전날 SK하이닉스를 상대로 73억6974만원 규모의 반도체 후공정 장비 공급 계약을 맺었다고 공시했다.

이번 계약 금액은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의 12.98%에 달하는 규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