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미 항공우주국(NASA·나사)의 허블 망원경이 촬영한 우주 사진 365장을 카드 플레이트에 입힌 ‘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ANNIVERSE)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나사의 허블 망원경 30주년 캠페인을 통해 공개된 365장의 사진을 활용해 카드 플레이트를 디자인한다. 고객이 기념하고 싶은 특정 날짜를 지정하면 그 날짜에 허블 망원경이 촬영한 사진이 플레이트로 입혀진다.

또한 이 카드는 다양한 영역에서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오늘도 5% 적립 서비스’를 통해 음식점, 카페, 편의점(CU·GS25·이마트24·세븐일레븐), 온라인 쇼핑(쿠팡·컬리)에서 이용한 금액의 5%를 적립해 준다.

‘일상 속 5% 적립 서비스’는 올리브영, 다이소, 오늘의집 등 생활 가맹점부터 패션(무신사·지그재그·W컨셉·29CM·에이블리 등), 택시, KTX, 해외 일시불 등 여행 영역에서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정기결제 최대 20% 적립 서비스’에서는 멤버십(쿠팡 와우·네이버플러스) 20%, OTT(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티빙·디즈니+·SPOTV NOW) 15%, 통신(SKT·KT·LGU+) 10% 적립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은 해외 겸용으로 발급되며 연회비는 1만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