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는 사업자들이 스마트스토어와 스마트플레이스 등 현재 네이버에 가입돼 있는 모든 사업을 통합 관리하고, 사업에 필요한 정책지원금 등의 금융 서비스를 맞춤식으로 추천받을 수 있는 ‘네이버페이 마이비즈’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마이비즈는 사업자의 네이버 계정을 기준으로 네이버에 연결되어 있는 복수의 비즈니스의 운영 현황을 별도 비용 없이 무료로 파악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사업자를 위한 금융정보 플랫폼인 기존 네이버 비즈니스 금융센터가 네이버의 비즈니스 생태계에 있는 모든 사업자에게 보다 개인화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면 개편됐다.
스마트스토어·스마트플레이스·네이버페이·키워드 광고를 복수로 운영하거나 두 개 이상의 사업자번호를 가지고 있는 경우, 기존에는 가입된 비즈니스의 센터별로 로그인하여 관리해야 했다. 하지만 네이버페이 마이비즈를 통해서는 한 번의 로그인으로 사업자번호별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네이버페이 마이비즈 서비스는 네이버 검색광고 플랫폼, 스마트스토어·스마트플레이스센터, 네이버페이센터 상단의 마이비즈 메뉴를 클릭해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페이 마이비즈’를 검색한 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