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와 카카오페이는 춘식이 캐릭터 디자인에 카카오 서비스 특화 혜택을 담은 ‘롯데카드 KaPick(카픽)’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카픽 카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카카오T 서비스 이용 시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적립한도는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적용되며, 최대 2만원을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생활·요식·교통 영역 이용 시에도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결제 금액의 최대 1.5%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된다. 전월 카드 이용 금액이 4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일 경우, 1.0%가 적립되고, 80만원 이상 120만원 미만 시 1.2%, 120만원 이상 시 1.5%를 쌓을 수 있다.

생활·요식·교통 영역에서의 적립 포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카카오T 이용 시 받은 포인트를 포함하여 최대 5만원의 통합한도 내에서 적립할 수 있다.

이번 상품은 사용자들이 다양한 가맹점에서 적립 받을 수 있도록 폭넓은 서비스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생활 영역 적립 가맹점은 쇼핑(백화점∙마트∙쿠팡∙마켓컬리∙11번가∙네이버 등), 문화(롯데시네마∙CGV∙메가박스) 아파트 관리비, 통신비(SK텔레콤∙KT∙LG U+∙MVNO 통신요금), OTT(넷플릭스∙왓챠∙유튜브 프리미엄∙멜론∙지니∙쿠팡 와우멤버십∙네이버 멤버십플러스), 보험료(생명보험∙손해보험)으로 구성돼 있다.

카카오톡 및 카카오페이앱 전체 페이지의 소비 영역에서 카드 발급을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