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올해 초 처음 출시한 프리미엄 카드 ‘제이드’의 신상품 3종, ‘제이드 프라임’, ‘제이드 퍼스트’, ‘제이드 퍼스트 센텀’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3종은 높은 연회비 진입 장벽을 해소해 손님들이 쉽게 프리미엄 상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연회비 이상의 혜택을 바우처로 제공한다.

또한 해외여행이 일상화된 트렌드에 맞춰 해외·항공·숙박·면세 영역에서 바우처 및 하나머니 적립, 전 세계 공항라운지 무료입장(본인·가족·동반)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국내 모든 가맹점 주유, EV충전 영역에서 하나머니 적립을 제공한다.

비자 브랜드로 발급한 회원의 경우, 제이드 프라임은 비자 시그니처 등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 무료 발렛 파킹(월 2회)과 국내 특급호텔 무료 발렛 파킹 등 혜택도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제이드 퍼스트와 제이드 퍼스트 센텀, 2종의 경우 비자 최상위 인피니트 등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전 세계 900개 이상의 호텔에서 조식 무료, 룸 업그레이드, 무료 숙박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비자 럭셔리 호텔 콜렉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천국제공항 무료 발렛 파킹(월 8회·연 60회), 국내 특급호텔 무료 발렛 파킹(월 8회·연 60회)도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제이드 프라임 해외 겸용(비자) 30만원, 제이드 퍼스트 해외 겸용(비자) 60만원, 제이드 퍼스트 센텀 해외 겸용(비자) 100만원이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페이앱,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