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슈프라이즈(Shoeprize)와 제휴해 애플리케이션(앱) 신한 쏠(SOL)에 실시간으로 한정판 신발 발매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 ‘쏠 스니커즈’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슈프라이즈는 전 세계 한정판 신발 발매 및 응모 정보를 실시간으로 수집,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플래튼이 운영하고 있다.

쏠 스니커즈는 신한 쏠(SOL)의 혜택 영역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신발 발매 정보를 확인한 후 슈프라이즈 페이지로 이동해 구매 응모 가능하며 트렌드와 희소성에 민감한 고객들이 새로운 경험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2024년 1월까지 매월 추첨을 통해 한정판 인기 스니커즈를 제공하는 ‘쏠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쏠 스니커즈 플랫폼에 접속해 쏠 드로우 이벤트 페이지에서 1일 1회 응모 가능하며 매일 응모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쏠 이용 고객 대상으로 한정판 신발 발매 정보를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제휴 플랫폼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의 핵심가치인 ‘바르게, 빠르게, 다르게’에 발맞춰 감성과 경험을 공유하고 고객의 일상에 스며드는 금융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