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은 비대면 전용 (무)NH다이렉트종합보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무)NH다이렉트종합보험은 암, 심장, 뇌혈관 등 3대 질환을 비롯해 수술비, 진단비, 입원비 및 운전자 보장까지 한 번에 가입할 수 있다. 자유설계 방식 외에도 ▲실속플랜 ▲암뇌심집중플랜 ▲상해집중플랜 등 고객의 기호에 따라 선택가입도 가능하다.

또한, 고객 맞춤형 자동 설계 기능을 통해 보험 가입 편의성도 높였다. 해당 보험은 농협손보의 비대면 셀프 보장분석 서비스와 연계하여 맞춤형 담보 및 가입한도 자동 추천도 받을 수 있다.

농협손보는 이 상품에 네비게이션 기능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고객은 이 기능을 통해 상품 가입 절차 도중 자유로운 단계 이동, 입력 정보 수정 등을 할 수 있다.

(무)NH다이렉트종합보험은 비대면 전용 보험으로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오프라인 대비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연령은 만 19세부터 70세까지이며,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한편, 농협손보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4일까지 NH멤버스 포인트나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무)NH다이렉트종합보험의 보험료 계산을 완료한 고객이 대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