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보험대리점(GA) 리치앤코가 보험추천시스템 개발을 완료하고 드디어 오는 19일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센터에서 굿리치쇼(GoodRich Show)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굿리치 앱, 시스템, 굿리치 라운지 등 리치앤코 보험 통합플랫폼 완성과 보험 마케팅 생태계 완성을 선포하는 자리란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굿리치쇼 행사 1부에서는 보험업계 외부 전문가를 초빙 '온라인 플랫폼에 맞선 GA의 미래'라는 주제로 좌담회를 개최하고, 2부에서는 리치앤코 한승표 대표의 강연 및 금번 개발을 완료한 보험추천시스템에 대한 상세한 소개의 시간이 마련된다.
또 이날 행사장 로비 한편에 굿리치 보험추천시스템 부스를 마련해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직접 시스템을 체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리치앤코에 따르면 굿리치 보험추천시스템은 고객상담 시 보험 설계사의 입장은 철저히 배제한 채 실시간으로 수많은 보험사의 인수조건, 가입한도, 보험료, 보험상품 등을 모두 반영한 보험상품을 비교·추천한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당사의 모든 디지털 전환은 현장의 니즈를 IT기술로 구현하여 디지털 환경에서 설계사가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적용시키는 데 모든 초점이 맞춰져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