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에 자사 커머스 브랜드 '띵'의 브랜드 쇼핑몰 '띵샵'을 개장했다고 5일 밝혔다.
띵샵에서는 롯데카드, 엘포인트(L.POINT)와 함께 띵코인 결제가 가능하다. 롯데카드 결제 시 5% 할인과 띵샵 포인트 '띵코인' 5% 적립을 기본 제공한다. 띵샵의 이벤트 페이지인 '띵플러스(띵+)'에서는 '100원딜', '띵 특가' 등 매일 새로운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롯데카드는 띵샵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띵플러스에서 삼성전자 UHD TV,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애플 에어팟 프로, 다이슨 에어랩 볼륨앤쉐이프 등 전자 제품을 매일 1명에게 100원에 판매하는 100원딜 이벤트가 열린다. 또 30까지 띵샵에서 엘포인트로 2만·3만·5만·10만원 이상 결제 시 엘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다양한 제휴사 상품 기획전도 열린다. 30일까지 삼성전자 가전과 브랜드 안마의자에 무이자 12개월, 36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대상 상품은 삼성전자 UHD TV, 삼성전자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브람스 안마의자 등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띵샵은 할인 이벤트와 혜택이 가득한 롯데카드 회원을 위한 쇼핑몰로, 포인트 적립과 결제, 직관적이고 편리한 모바일 화면을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