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프리미엄 신상품 '다이너스 클럽(Diners Club)'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우리카드 제공

다이너스 클럽 카드는 포인트형과 마일리지형으로 구성돼 있다. 국내·외 라운지를 기본으로 20회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기프트로 국내 공항 라운지 무료이용권을 선택하는 회원은 선물 가능한 라운지 이용권 8매를 받을 수 있다.

최대 연 28회의 라운지 사용이 가능하다. 이 혜택을 모두 사용한 후에도 국내 라운지 30% 무제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기프트(택1)로 20만원 상당의 ▲국내 공항 라운지 무료이용권 8매 ▲프리미엄 여행 할인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도 제공한다.

다이너스 클럽만의 해외 제휴처에서 럭셔리호텔 객실 및 F&B 50% 할인,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우선 예약 및 한정메뉴 제공, 호텔 웰컴 어매니티, 조기입실 등의 특별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밖에 ▲K리무진 연 4회 무료이용 ▲국내 지정 골프장 커피 및 골프연습장 타석권 연 4회 ▲인천공항 다이닝 연 4회 무료 ▲국내 주요 특급호텔 및 공항 발렛파킹 연 10회 무료 ▲부티크호텔 브런치 30% 할인 등 서비스도 탑재했다.

포인트형 '다이너스 클럽 포인트(Diners Club POINT)'는 발급 후 1년 간 국내 2000만원 이상 이용 시 보너스 리워드 10만점을 제공하며, 국내 이용금액의 최대 2.3%를 적립한다.

마일리지형 '다이너스 클럽 마일리지(Diners Club MILEAGE)'는 발급 후 1년 간 국내 가맹점 2000만원 이상 이용 시 보너스 리워드로 대한한공 5000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국내 이용금액 1000원 당 1마일을 적립하고 해외 및 면세점 이용금액은 1000원 당 2마일을 적립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번 업무제휴로 다이너스 클럽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국내 고객들에게 독점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다이너스 클럽 카드는 일반 또는 메탈 플레이트 디자인을 선택해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는 포인트형 30만원, 마일리지형 33만원, 가족카드는 1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