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축구대표팀 공격수 황희찬(28, 울버햄튼)이 남성미를 폭발시켰다.

황희찬은 매거진 '데이즈드' 7월호 디지털 커버에 등장, 남성 스킨 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와 함께한 화보 컷과 함께 인터뷰에 나섰다.

황희찬은 지난 5월 2023-2024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6라운드 경기에서 득점포를 가동하며 EPL 통산 20호 골을 기록한 바 있다. 이를 통해 황희찬은 한국인 EPL 최다 득점 단독 2위로 올라섰다.

황희찬은 랩 시리즈의 수분 공급 라인 '데일리 레스큐' 제품군과 함께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그 중 '데일리 레스큐 에너자이징 젤 크림', '데일리 레스큐 워터 로션'이 눈길을 끌었다.

화보를 통해 탄력적이고 건강한 몸매를 드러낸 황희찬은 자신의 기록에 대해 "당연히 과거의 저를 뛰어넘는 게 더 발전하는 일이라고 생각해요. 더 좋은 선수가 되기 위해 계속 잘해 나가고 싶은 마음이 크죠. 그리고 그게 가장 중요한 마음가짐이지 않을까 싶어요"라고 겸손해 했다.

데이즈드를 통해 인터뷰와 화보를 선보인 황희찬은 3개월간의 준비 기간을 거쳐 오는 8월 시작되는 프리미어리그에서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황희찬과 랩 시리즈가 함께한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홈페이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와 틱톡 등 공식 소셜 미디어(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OSEN=강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