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53-4번지 A1블록 일원에 들어서는 ‘원에디션 강남’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 원데이션 강남 투시도.

원에디션 강남은 과거 ‘강남 스포월드’ 자리에 들어서는 하이엔드 주거복합단지다. 대지면적 6355㎡에 지하 5층~지상 20층, 3개 동 규모로 지어진다. 도시형생활주택 전용 26~49㎡ 234가구, 오피스텔 전용 43~82㎡ 25실로 구성된다.

지하철 9호선 언주역과 선정릉역이 단지에서 각각 도보 5분, 12분 거리다. 강남 주요지역 이동이 편리하며, 한남대교·동호대교·성수대교를 통한 강북 접근성도 우수하다. 반포 나들목(IC)이 가까워 경부고속도로 진출입도 용이하다.

단지에는 과거 스포월드 운영사가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멤버십 피트니스 센터 ‘원피트니스’ 와 골프 연습장 등 럭셔리 스포츠시설이 들어선다. 파티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 게스트룸, 입주민 전용 카페, 개별 가구 창고 등이 마련된다. 전문 조리사의 조식 서비스를 비롯한 다이닝 서비스와 발렛, 세탁, 방문 세차 등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강남구 신사동 622-5번지에 위치한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제로만 운영된다. 예약은 원에디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