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마스크로 잘 알려진 '에어데이즈(airdays)'가 설 명절을 맞아 특별한 마스크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에어데이즈

‘에어데이즈’ 공식몰에서 판매되는 이번 설 선물세트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에어데이즈’ 신상품이 대거 포함됐다. 런칭 이후 구매자들의 최다 요청이 있었던 중형 사이즈, ‘프리스타일(free style)’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그 외에도 가볍게 쓰기 좋은 비말차단마스크(KF-AD)와 일회용 마스크 역시 공개된다. 특히 비말차단마스크와 일회용 마스크는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KF80 성능과 동일하게 미세입자를 80%이상 걸러낼 수 있는 필터가 장착되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선물세트는 총 3종으로 구성된다. 다양한 ‘에어데이즈’의 구성품들을 만나볼 있는 종합 세트와, KF94로만 이뤄진 KF세트, 여기에 중형 사이즈 ‘프리스타일(free style)’를 추가한 프리미엄 세트까지 각자의 니즈(needs)에 따라 골라 구매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다양한 사이즈 구성으로 온 가족 구성원에게 안전함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전속모델인 배우 조정석의 사진과 인사말, 싸인이 담긴 포토카드와 함께 마스크 스트랩 2종까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선물세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2월 1일부터 21일까지 ‘에어데이즈몰’에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무려 55명에게 프랑스 현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브리오슈도레’ 와인 선물세트, 혹은 벨기에 초콜릿 1박스를 증정한다.

‘에어데이즈’는 코로나19로 고통 받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마스크를 기부하며 설 명절 프로모션을 마무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현재 대우산업개발과 계열사 DW바이오는 충남도청 20만 장 및 순천향대 서울병원, 강서구청, 청주시청과 대한체육회 충북협회 각 10만 장 등 벌써 60만 장을 훌쩍 뛰어넘는 전국적인 ‘에어데이즈’ 마스크 기부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