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게임빌·컴투스는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게임빌·컴투스 제공

이번 채용은 ‘언택트 온에어(Untact On-Air)’로 진행한다. 입사 전형 과정에 사회적 거리두기 방식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서류 접수와 일부 개발 직군 필기테스트, 비대면 화상 면접 등 채용 과정 대부분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 오는 16일에는 게임빌·컴투스 공식 채용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열 계획이다.

채용 분야는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플랫폼 서버 등 개발 직군을 비롯해 게임사업 및 마케팅, 경영지원 등 분야다. 내년 1월 입사가 가능한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서는 오는 26일 오후 2시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이후 서류심사 및 필기테스트, 1·2차 면접 등 채용 과정을 거쳐 오는 1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용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메신저 상담으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빌·컴투스는 관계자는 "이번 공채뿐 아니라 지속적인 수시 채용으로 게임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층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해 왔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을 이끌어갈 유능한 인재를 적극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