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비대면 신용대출 수요에 발맞춰 ‘디지털 직장인 신용대출 통합 추천 프로세스’를 구축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프로세스는 정보를 입력하면 맞춤 상품 자동 추천은 물론, 심사부터 실행까지 논스톱(Non-Stop)으로 진행되는 고객 맞춤형 대출상품 서비스다. 대출이 어려운 고객에게는 대안 상품을 제시하는 연계 서비스도 제공한다.

NH농협은행

농협은행은 대출 심사 중 금액이나 기간 등 조건이 변경되면 대출 심사 과정에서 재조회가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또 메뉴에서 이탈하거나 화면을 종료하더라도 초기 단계로 돌아가지 않고 심사를 진행하던 대출 화면으로 연결되는 ‘대출 이어가기’ 서비스도 도입했다.

농협은행은 프로세스 도입을 기념해 이날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약 5주간 ‘NH디지털로 놀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세스를 통해 대출 상품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제공하고, 8명을 추첨해 LG김치냉장고(1명), LG코드제로A9청소기(3명),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4명)를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와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 또는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