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명가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스낵 브랜드 ‘락토조이’에서 소비자들을 위한 이벤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14일까지 진행되며, 포털사이트에 락토조이를 검색하거나 직접 락토조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사진제공: 종근당건강

이번 이벤트는 유산균 건강스낵 ‘락토조이 구미젤리’를 직접 만드는 게임으로 진행된다. 귀여운 젤리 캐릭터를 움직여 유산균(배양분말 사균체)과 프리바이오틱스를 먹게 해 락토조이 구미젤리를 완성하는 간단한 게임이며, 중독성 있는 게임 형태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게임에서 락토조이 구미젤리를 60개 이상 만들 시 즉석 경품 룰렛의 기회가 주어지는데, 락토조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걸맞게 건강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아이폰 11 프로부터 블루투스 스피커, 영화관람권, 락토조이 1박스, 락토조이 5천 원 할인쿠폰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게임 랭킹 1~100위까지 추첨을 통해 아이폰 11 프로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락토조이 구미젤리’는 유산균 배양 분말과 유산균의 먹이 프리바이오틱스가 들어있어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최근 신제품 ‘락토조이 구미젤리 망고 맛’을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락토조이 구미젤리는 복숭아 맛, 망고 맛 2종이 있으며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간식으로 어른이나 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건강한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재밌게 즐겼으면 좋겠다"며, "손끝으로 느끼는 게임과 동시에 종근당건강만의 유산균 스낵으로 입안에서 즐기는 맛과 건강 역시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스낵 브랜드 락토조이 구미젤리는 올리브영, 이마트, 롯데마트 등 각종 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 스토어팜, 쿠팡, 11번가, 위메프 등 온라인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