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지난 7월 신규 웹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시작한 신규 서비스 ‘TS플러스 멤버십 회원제’가 소비자들 사이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 TS트릴리온

TS트릴리온이 운영 중인 ‘TS플러스 멤버십 회원제’는 멤버십 회원제도로, 가입 즉시 자사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S트릴리온의 대표 제품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웰컴기프트가 가입 시 제공된다. TS샴푸 외에 왁스, 치약, 칫솔 등 9만원 상당의 인기 제품들이 포함된 웰컴기프트만으로도 1년 가입비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 호평 된다. 웰컴기프트와 함께 신규 가입을 축하하는 쿠폰도 제공된다.

또한, 탈모&헤어케어 라인 외에 TS착한치약, TS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 건강기능식품 등 헬스&리빙 제품 라인으로 제품군을 확장하면서 TS플러스 멤버십 회원제를 통한 제품 구매에도 시너지 효과가 발생하고 있다.

제품 구매 시 포인트 적립률도 많이 늘어난다. 현재 일반 회원은 실 결제액 기준으로 2%만 적립되나 TS플러스회원은 5%를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생일 쿠폰과 슈퍼쿠폰을 지급하는 등 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매달 1일 발급되는 슈퍼쿠폰을 사용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TS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TS플러스회원의 할인 혜택을 크게 반기는 분위기다.

TS트릴리온 마케팅 관계자는 "오직 TS트릴리온 웹사이트 회원만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하기 위해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오랫동안 TS트릴리온을 믿고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대표브랜드 TS샴푸는 물론 TZ코스메틱 브랜드 외에도 TS치약, TS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 TS데일리버블버블 페이스&핸드워시, TS레이온물티슈 등 헬스&리빙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면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 중이다. 이를 통해 국내에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해가고 있다. 또한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까지 탄탄한 모델 라인업을 구축하여, 다양한 소비자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