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은 주택 통합 브랜드 ‘더 플래티넘’ 출범 1주년을 맞아 잠재 고객 유치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쌍용건설은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 로그인 및 신규 가입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에 1년 이상 로그인 기록이 없는 휴면 회원 중 정보를 갱신한 고객, 신규 가입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30명), 4400원 상당의 모바일 커피 쿠폰(54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1월 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물은 등록된 휴대전화번호로 개별 발송된다.

다음달 분양을 앞둔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와 ‘쌍용 더 플래티넘 오목천역’ 사업장에서는 관심고객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 플래티넘 홈페이지에 접속해 관심고객으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모바일 제과 교환권, 모바일 커피 쿠폰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는 지하 4층~지상 20층, 2개 동 171가구, ‘쌍용 더 플래티넘 오목천역’은 지하 4층~지상 22층, 10개동 930가구로 지어진다.

쌍용건설은 지난해 창립 41주년 기념식에서 주택 사업 본격화를 위해 기존 아파트 브랜드 ‘쌍용예가’와 주상 복합, 오피스텔 브랜드 ‘플래티넘’을 통합한 ‘더 플래티넘’을 선보였다.

쌍용건설, 주택 통합 브랜드 ‘더 플래티넘’ 홈페이지 고객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