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창B.I.D가 제주시 조천읍 삼다수 목장에 설계하는 ‘삼다수 포레스트 타운하우스’ 1차 분양이 오는 30일 시작된다. 1차에서는 대지면적 9천61㎡(약 2천741평)에 12세대가 먼저 공급된다. 이번 삼다수 포레스트는 ㈜범창B.I.D가 토지개발부터 설계, 시공, 분양, 사후관리까지 담당한다.

삼다수 포레스트는 가구당 약 200여 평의 대지에 2층 규모의 단독주택으로 설계돼 70평형대의 주거공간과 함께 단지 내 넓은 8m 도로가 조성됐다. 또한, 세대별 조망을 다르게 배치했고, 개방형 복층구조의 높은 거실 창과 각 실의 독립성을 강조하도록 설계했다. 넓은 대지에 수영장, 편백 찜질방 등 옵션을 추가할 수 있다.

사진: 삼다수 포레스트 타운하우스 조감도

제주도 안에서도 손꼽히는 조망권을 가지고 있는 삼다수 포레스트는 실·내외 자재 또한 친환경 최고급 자재를 사용했다. 단지 내에 승마장, 트래킹 코스, 푸른초지 등으로 힐링을 위한 최고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는 보안 시스템도 갖췄다. 보안관제동을 비롯한 삼중 보안 시스템, 24시간 보안 인력 대기 등은 거주자의 안락한 생활을 보장할 예정이다.

또한, 5~10분 이내 편의시설, 자연 친화적인 공원들과 골프장 등이 있으며, 제주공항과는 30분 거리에 위치해 도심과의 접근성 매우 우수하다.

김동표 범창BID 대표는 "한국에는 없는 유일무이한 청정 대자연이 가진 특수성을 인정받은 곳으로 삼다수 포레스트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이 보장된 제주의 천연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