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구전자 제공

㈜동구전자의 가정용 커피머신 베누스타 로웰은 지난달 CJ오쇼핑을 통해 첫 번째 홈쇼핑 방송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에 이달 19일 23시 50분 CJ오쇼핑에서 두 번째 홈쇼핑을 준비 중이다. 이번 홈쇼핑 역시 39개월 후 소유권이 이전되는 렌탈 계약 조건이다. 제휴카드 사용 시 월 26,900원에 프리미엄 홈카페를 누릴 수 있다.

풍성했던 첫 방송의 혜택도 그대로다. 홈쇼핑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17만 원 상당의 베누스타 스페셜티 등급 원두 10종과 8oz 종이컵 500개를 사은품으로 함께 제공한다. 홈카페를 더욱 쉽게 누릴 수 있는 베누스타 로웰 레시피북도 증정된다. 베누스타 공식쇼핑몰에 VIP 고객등록을 하면 원두 구매 시 50% 추가 할인 혜택 또한 누릴 수 있다.

볼거리는 더욱 풍성해졌다. 이번 방송에는 쇼호스트 외에 2016년 KBC 챔피언에서 우승을 차지한바 있는 최정민 바리스타가 직접 출연할 예정이다. 최정민 바리스타는 방송 중 베누스타 로웰의 레시피에 맞춰 다양한 커피를 직접 시연한다.

동구전자 정관호 이사는 "베누스타 로웰의 경우 현대렌탈과 MOU를 통해 제품 설치 및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많은 바리스타가 인정한 만큼 커피 미식가들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