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NM자연의품격 제공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캐나다산 볶은 귀리만 100% 담은 신제품 ‘진짜 맛있는 볶은귀리 쉐이크’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귀리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다. 곡물 특유의 고소한 맛과 함께 단백질, 식이섬유가 풍부해 식이요법과 건강을 위해 즐겨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GNM에서 선보이는 ‘진짜 맛있는 볶은귀리 쉐이크’는 엄선한 로스팅 비법으로 볶은 귀리분말 70%와 볶은 통귀리 30%로 구성된 제품이다. 귀리만 100% 담아 곡물의 담백하면서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바삭하게 볶은 통귀리를 더해 씹는 재미를 살렸다.

업체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출출함을 달랠 수 있도록 ‘진짜 맛있는 볶은귀리 쉐이크’를 출시하게 됐다”며 “우유 또는 두유 200ml에 쉐이크 1포를 섞어 마시면 되고 베이킹, 요리시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1포에 22g, 1박스당 14포 구성으로 출시된다. 쉐이크 전용 보틀도 함께 판매되는데, 눈금이 그려져 있어 양 조절이 쉽고 입구가 넓어 세척이 편리하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건강즙, 분말, 환, 청,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상품군을 생산하는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식욕 스트레스 없이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진짜 맛있는 다이어트 쉐이크’ 6종과 과즙 담은 ‘진짜 맛있는 곤약젤리 4종’을 출시하며 ‘진짜 맛있는’ 시리즈의 라인업을 확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