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의 '엑슬림Z'는 국내 블렌더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존 엑슬림을 혁신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엑슬림은 2015년 출시된 이후 누적 매출 2000억원, 판매 수량 57만대 이상을 기록하며 소비자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엑슬림의 업그레이드 모델인 엑슬림Z는 기존 제품보다 파워가 135% 강해졌고, 최고 4.75마력으로 기능이 향상됐다. 1초당 467회의 회전을 통해 자연 재료 그대로의 맛과 영양도 살려준다.

해피콜 제공

엑슬림Z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편의성을 극대화한 이지 컨트롤(Easy Control) 기능을 탑재했다. 버튼 하나로 블렌더 작동은 물론, 속도 조절, 정지가 가능하다. 블렌딩 시간이 자동으로 프로그램된 메뉴 기능도 제공해 슬러시와 무른 과일, 단단한 과일, 수프, 분쇄, 세척 등 다양한 메뉴 모드를 상황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엑슬림Z에 새롭게 추가된 분쇄 기능은 강력한 블렌딩을 구현한다. 얼음까지 갈 수 있어 집에서도 눈꽃빙수를 즐길 수 있고, 콩·마늘·조미료·견과류 등 단단한 재료도 쉽게 갈 수 있어 요리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다. 버튼 하나로 셀프 클리닝 모드를 작동시킬 수 있어 블렌더를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엑슬림Z는 열과 충격에 강하고 환경 호르몬 걱정이 없는 안전한 소재인 '비피에이-프리(BPA-FREE) 트라이탄'을 써 이유식 등을 조리할 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피콜은 1999년 설립된 업체로, 세계 최초의 양면 프라이팬과 다이아몬드 코팅 프라이팬, 인덕션 히팅(IH) 진공냄비 등과 같은 제품을 개발하는 데 주력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