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선태 강남삼성라마르의원 원장

동안 열풍이 불면서 많은 사람들이 V라인 얼굴선과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과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나이가 들고 노화가 시작되면 피부에 탄력이 줄어들고 심한 경우 이중 턱까지 생기게 된다. 대부분 턱 선은 사라지고 얼굴이 처지고 무너지게 되어 이에 적지 않은 스트레스를 가져다 주고 있다.

최근에는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20-30대 젊은 연령층에서도 얼굴리프팅 시술에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노화는 30-40대 이후에 확연히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실제 피부 노화는 20대 중 후반 이후부터 시작된다.

처지고 상한 피부를 회복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관리를 받아야 한다. 최근 수술 없이 처진 피부를 개선할 수 있는 울쎄라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울쎄라는 처진 피부를 당기고 깊은 주름에도 큰 효과가 있어 만족도가 높은 시술이다.

울쎄라는 FDA, KFDA 승인을 얻어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가 뛰어나며 수술이 아닌 초음파로 진행되는 얼굴리프팅 시술이다. 피부 속 가장 깊은 곳인 근막층까지 에너지가 도달해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재생하는 시술로 빠른 효과와 늘어진 이중턱 개선 효과도 탁월하다.

울쎄라는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로서 피부 속 가장 깊은 근막층부터 늘어진 근막을 수축시켜 탄력 없는 피부를 당겨주고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강남삼성라마르 김선태원장은 “울쎄라는 피부 탄력 저하로 처진 얼굴살이나 늘어진 이중턱의 경우 효과적으로 개선이 가능하다. 눈가주름, 이마주름, 목주름 등에도 효과가 탁월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선태원장은 “울쎄라 시술전 불법 재생팁을 사용하는지를 꼭 체크해야 한다. 만약 재생팁이나 불법팁 등을 사용할 시 피부에 적절한 샷을 컨트롤하지 못하기 때문에 시술의 효과가 떨어질 수 있으며, 심한 경우에는 피부에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어 정품 팁을 제대로 사용하고 있는지와 의료진의 경력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