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부동산 Liiv ON’ 브랜드 론칭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국민은행이 지난 5월 새롭게 출시한 KB부동산 Liiv ON은 매물 검색부터 금융까지 한번에 이용 가능한 종합부동산 플랫폼이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부동산 상품과 금융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동시에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부동산 중개업소의 영업을 지원하는 상생모델이다.

윤종규 KB금융그룹회장이 ‘KB부동산 Liiv ON’ 브랜드 론칭 기념행사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을 비롯해 허인 국민은행장 내정자, 부동산 관련 내∙외부 전문가, KB협력 우수 공인중개사, 협력업체 등 10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론칭 세레모니와 KB부동산 Liiv ON 컨셉영상 및 TV CF 상영, 핵심 콘텐츠 시연 등이 이뤄졌다. 또, 국민은행이 선보인 모바일 메신저 플랫폼 ‘리브똑똑’을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론칭 행사는 KB부동산 Liiv ON 브랜드 홍보와 함께 은행과 중개업소가 상생할 수 있는 영업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부동산플랫폼을 통해 고객들과 중개업소에 더욱 편리한 부동산 금융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