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이 ‘2017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하여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오늘 21일 밝혔다.

코스모프로프(COSMOPROF)는 아시아의 홍콩, 유럽 지역의 볼로냐, 북미 지역의 라스베가스 등 아시아, 유럽, 북미 지역을 대표하는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고 있는 최대 규모와 권위를 자랑하는 화장품 및 미용 산업 분야 박람회로 2017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는 7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미국 라스베가스 만달레이 베이 리조트&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되었다.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는 작년 기준, 38개국 1,100여개 업체가 참여해 3만여 명이 참석한 바 있다.

사진설명=2017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코프로프 제이준 부스 참가 모습

제이준코스메틱은 이번 박람회에서 신제품인 안티 더스트 라인 홍보를 위해 체험관을 기존의 마스크팩 중심의 제품 전시에서 벗어나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제품의 컨셉을 보여주는 엽서 및 리플렛 등을 추가적으로 준비하여 바이어들의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도왔으며, 소비자 및 바이어들이 제품을 보다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다.

제이준 관계자는 "올해 여러 지역의 박람회를 연이어 참여 중인데, 2017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에서 바이어들이 보여준 반응은 매우 놀라울 정도였다. 신제품 '안티 더스트 라인'에 대한 관심이 특히 컸으며, 3STEP 마스크팩의 구성품이 단품으로 함께 출시되어 폼 클렌저와 크림은 데일리 케어로 마스크팩은 스페셜 케어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을 몹시 마음에 들어했다. 현재 제이준은 북미 시장 본격 진출을 준비 중인데, 바이어들이 보여준 반응을 통해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고, 2017년 하반기에 선보일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제품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2017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 에서 공개된 안티 더스트 라인 중 마스크 2종은 한국에서 7월 13일 출시되어 직영점, 면세점, 쇼핑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안티 더스트 프레쉬 폼 클렌저와 안티 더스트 인텐시브 크림도 곧 출시 예정에 있다. 한편, 제이준은 안티 더스트 라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