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이 지난 6월 9일 중국의 온라인 플랫폼 카올라(KAOLA)와 전략 합작 협의를 체결 하였다.

사진출처=제이준코스메틱과 카올라의 전략 합작 협의 체결식

카올라(KAOLA)는 넷이즈(NetEase)에서 선보이는 해외 직구 온라인 플랫폼으로 유행에 민감한 중국 소비자들이 해외 브랜드 구매 시 가장 많이 찾는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이다. 중국 현지에서 “좋은 품질, 좋은 가격, 좋은 서비스” 를 제공하는 곳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미 오랜 시간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와 합작하여 제품을 대량으로 구입하여 운영, 물류, 개발을 통해 업종에서 최고 수준의 규모를 갖춘 곳이기도 하다.

카올라가 속한 넷이즈는 포털 사이트이자 이메일, 온라인 게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는 곳으로 8억명 이상이 회원 가입을 한 중국 4대 IT 기업 중 하나이다.

이번 국경 간 전자상거래 합작 계약(Cross-Border E-Business Cooperation Signing)을 통해 제이준 코스메틱은 중국 온라인 시장 내에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게 되어 더욱 강력한 브랜드 영향력을 펼칠 수 있게 되었으며, 중국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되었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계약을 통해 카올라닷컴과 더욱 우호적이며, 긴밀한 관계가 되어 중국 현지에서 더욱 강력한 입지를 갖추게 되는 것은 물론 중국 시장 내 온라인 시장 확대에 있어 가장 중요한 전략적 거점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